사회 이슈

컬리·네이버 전략적 업무 제휴…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 컬리 서비스 연내 오픈

디피리 2025. 4. 18. 14:21

이커머스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컬리와 네이버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습니다. 양사는 연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 컬리의 단독·프리미엄 상품을 입점하고 공동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제휴 내용 및 일정

양사는 올해 안에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 컬리 서비스를 공식 론칭합니다. 컬리가 직접 발굴·개발한 단독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양사 멤버십 연계, 공동 프로모션 등 고객 혜택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양사의 기대 효과

컬리는 기존 2030 세대 중심의 고객층을 보완해 판매 채널을 네이버로 확장, 서비스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컬리의 신선식품 큐레이션 역량과 충성 고객을 활용해 쇼핑 생태계를 고도화하고 이용자 저변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경영진 코멘트

김슬아 컬리 대표는 “서로의 명확한 경쟁력을 결합한 최적의 협업 파트너십”이라며 “더 많은 고객이 좋은 상품과 우수한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컬리와의 파트너십으로 네이버 쇼핑이 더욱 풍성해질 것”이라며 “사용자 쇼핑 경험과 혜택 강화에 주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