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전 축구선수 강지용, 향년 36세로 사망 😔

by 디피리 2025. 4. 23.

 

 

MergeSlime - Google Play 앱

귀여운 슬라임을 합성하여 모든 슬라임을 구출하세요

play.google.com

 

전 축구선수 강지용이 22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향년 36세의 나이로, 그의 사망 소식은 23일 전 축구선수 구본상의 SNS를 통해 전해졌습니다. 강지용의 빈소는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장례식장 특2호에 마련되었으며, 발인은 25일 엄수될 예정입니다. 장지는 천안추모공원으로 정해졌습니다.

 

 

강지용, 축구계에서의 활약과 은퇴 후 근황 ⚽

강지용은 2009년 K리그 드래프트에서 포항 스틸러스에 지명받으며 프로 선수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2012년 부산 아이파크로 이적하고, 경주 시민축구단, 부천FC, 강원FC, 인천 유나이티드, 김포FC, 강릉시민축구단, 천안시 축구단 등에서 활약했습니다. 강지용은 2022 시즌을 끝으로 은퇴했으며, 은퇴 후에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하며 월 300만원을 받으며 화학 물질 제조 공장에서 일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절친 구본상의 부고 전달 💔

강지용의 사망 소식은 전 축구선수 구본상이 SNS를 통해 전해졌습니다. 구본상은 고인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으며, 그의 부고 소식은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강지용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축구 선수였으며, 그의 사망은 스포츠계에 큰 슬픔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축구계의 큰 별, 강지용의 빈자리 💫

강지용의 갑작스러운 사망은 많은 이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은퇴 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갔던 그는 팬들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그의 빈자리는 축구계뿐만 아니라 그의 가족과 친구들에게도 깊은 슬픔을 남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