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 배우 정우성, 모델 문가비 아들의 친부로 밝혀지다!

by 디피리 2024. 11. 25.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정우성(51)이 모델 문가비(35)의 아들의 친부임이 확인되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24일, 정우성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공식 입장을 통해 “문가비 씨가 SNS에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의 친자가 맞다”며 “아이의 양육에 대해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이며, 끝까지 책임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두 사람의 관계, 그리고 현재 상황

디스패치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22년 한 모임에서 처음 만난 후 친분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정식 교제 관계는 아니었으며 결혼 계획도 없는 상태라고 전해졌습니다.

 

소속사는 “출산 시점, 교제 여부, 결혼 계획 등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한 내용은 확인해줄 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 문가비, SNS 통해 아들 출산 소식 전해

문가비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출산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녀는 “갑작스럽게 찾아온 소식에 아무런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며 임신 기간 대부분을 가족들의 축복 속에서 조용히 보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이어 “아직 완벽한 준비가 되어 있진 않지만, 존재 그 자체만으로도 나의 마음을 사랑으로 채워주는 아이를 보며 건강하고 사랑이 가득한 엄마가 되겠다고 다짐했다”고 전했습니다.

 

 

🌟 문가비의 과거 활동과 현재

문가비는 과거 뷰티 예능 프로그램 ‘겟잇뷰티’ 등을 통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한동안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던 그녀는 이번 출산 소식을 계기로 다시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앞으로의 행보는?

정우성과 문가비는 아이를 위한 최선의 선택을 위해 논의 중이며, 결혼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의 책임감 있는 선택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