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손흥민, 2도움 맹활약! 토트넘, 브렌트퍼드에 3-1 역전승

by 디피리 2024. 9. 22.

토트넘의 주장 손흥민이 또 한 번 뛰어난 경기력으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그는 브렌트퍼드와의 경기에서 두 차례 결정적인 도움을 기록하며 3-1 역전승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토트넘은 경기 시작 23초 만에 실점을 허용했지만, 도미닉 솔랑케, 브레넌 존슨, 그리고 제임스 매디슨의 골로 완벽한 역전승을 거뒀다.

21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경기에서 토트넘은 브렌트퍼드를 상대로 3-1 승리를 챙겼다.

 

경기 초반은 브렌트퍼드가 주도했다. 브라이언 음뵈모가 경기 시작 23초 만에 날카로운 발리슛으로 선제골을 터트리며 브렌트퍼드가 앞서나갔다. 하지만 토트넘은 빠르게 동점을 만들어냈다. 전반 8분, 브렌트퍼드 수비의 실책을 틈타 도미닉 솔랑케가 침착하게 득점하며 경기는 1-1로 돌아갔다.

전반 28분, 손흥민은 브레넌 존슨에게 정확한 패스를 연결하며 역전골을 도왔다. 존슨은 손흥민의 패스를 받아 날카로운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이후 후반 40분, 손흥민은 역습 상황에서 반대편에 있던 매디슨에게 완벽한 패스를 전달하며 또 한 번 도움을 기록했다. 매디슨은 침착하게 칩슛으로 추가골을 넣으며 토트넘의 승리를 확정지었다.

 

손흥민은 이 경기에서 2도움을 기록하며 비판을 실력으로 잠재웠고, 토트넘은 손흥민의 활약 덕분에 승리를 거두며 리그 순위를 끌어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