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 "결혼 3년차, 아내와의 스킨십이 고민"…박군의 속마음 고백

by 디피리 2024. 10. 23.

결혼 3년차를 맞이한 박군아내 한영과의 스킨십 문제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두 사람의 결혼 생활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가 공개되었습니다.

 

💬 박군의 고백… "스킨십이 줄어 섭섭하다" 😢

박군은 "결혼 생활이 3년 차에 접어들면서 스킨십이 점점 줄어드는 것 같다"며 섭섭한 마음을 고백했습니다. 이에 한영은 "장난처럼 느껴질 때가 많아 밀쳐내게 된다"고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어 박군은 "아내가 예민하게 반응할 때가 많다"며 "결국 침대를 하나 더 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손이 살짝 닿기만 해도 스킨십을 거부한다"는 그의 말에 섭섭함이 엿보였습니다.

 

🌙 한영의 사정… "새벽 생활이 힘들다" 💤

한영은 "새벽 3시에 일어나기도 하고 나가기도 한다"며 "잠자리가 예민해진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생활 패턴이 불규칙해서 스킨십이 오히려 부담으로 느껴질 때가 있다"고 박군의 말을 받아쳤습니다.

 

 

 

 

 

 

 

 

 

 

 

🏥 '걸어 다니는 종합 병원' 박군…군 생활의 흔적 

한영8살 연하인 박군을 "걸어 다니는 종합 병원"이라 부르며 "15년간의 군 생활로 인해 천리행군, 낙하 훈련 등을 반복하면서 몸에 무리가 많았다"고 말했습니다. "비가 오기 전에는 무릎 통증부터 느껴진다"며 박군의 건강을 걱정했습니다.

💑 부부의 솔직한 이야기…공감과 응원의 메시지 💬

이번 방송에서는 박군과 한영의 결혼 생활을 솔직하게 공유하며, 결혼 후 겪는 현실적인 고민이 공감대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결혼 3년차 부부서로의 차이를 이해하고 극복해 나가는 모습에 시청자들의 응원이 이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