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슈

신동엽, 전 연인 이소라와의 추억…애들도 다 알아

by 디피리 2024. 8. 22.

개그맨 신동엽이 전 연인인 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와의 과거를 가족들과 나눈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신동엽은 최근 유튜브 채널 '최양락의 괜찮아유'에 출연해, 아내 선혜윤 PD가 자녀들에게 자신의 옛 연애사를 털어놓은 일화를 소개했습니다.

 

그는 "아이들이 어릴 때 TV에 이소라가 나오자 아내가 '얘들아, 아빠의 옛 여자친구가 나와'라고 말했어요. 그러자 아이들이 눈을 반짝이며 '누구? 누구?' 하고 묻더군요"라며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아내는 "그분은 아주 유명하고 멋진 분이야"라고 설명하며, "아빠보다 키가 커서 헤어졌어"라고 웃으며 말해주었다고 합니다.

 

신동엽은 이 일화에 대해 "아이들이 나중에 인터넷으로 알게 되기보다는 직접 미리 얘기하는 게 낫다고 생각해서 아내가 얘기한 것"이라며, 솔직한 가족 대화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그는 아들이 어렸을 때 "아빠는 엄마랑 어떻게 만나게 됐어요?"라고 물었을 때, 자신이 "엄마가 첫사랑이니까 결혼한 거지"라고 대답했더니, 아들이 "난 다 알고 있어요. 옛날에 이소리 아줌마 만났잖아"라고 잘못된 이름을 기억하고 있었다며 유쾌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신동엽과 이소라는 1997년에 공개적으로 연애를 시작했으나, 2001년에 결별했습니다. 이후 신동엽은 2006년 MBC PD 선혜윤과 결혼해 두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